다라마 마모루 군

“2010년, 미야코지마 마모루 군 중 한 명이 다라마섬으로 ‘인사이동’했습니다.”

다라마 마모루 군의 매력

다라마섬에는 이웃 섬인 미야코섬의 인기 캐릭터 ‘미야코지마 마모루 군’의 형제가 한 명 있습니다. 그는 바로 ‘다라마 마모루 군’입니다. 미야코섬에는 약 20명의 교통 인형 ‘마모루 군’이 설치되어 있으며, 이들은 모두 형제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하얀 얼굴에 어딘가 멍한 표정이 특징이며, 최근에는 그 ‘기묘하게 귀여운’ 외모로 주목을 받아 휴대폰 스트랩, 쿠키, 주스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출시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라마 마모루 군의 탄생

2010년, 미야코지마 마모루 군 중 한 명이 다라마섬으로 ‘인사이동’되어 ‘다라마 마모루 군’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다라마 공항 바로 앞에 설치되어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포토 스팟이 되었습니다. 독특한 표정과 존재감으로 많은 방문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인기의 비결

다라마 마모루 군은 19명의 마모루 군 형제들 중에서도 ‘잘생긴 TOP 3’에 속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의 얼굴을 가까이서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으러 찾아옵니다. 그의 모습은 유머러스하고 친근하여 다라마섬을 방문한 이들에게 하나의 랜드마크가 되고 있습니다.

포토 스팟으로서의 즐거움

다라마 공항 앞에 서 있는 다라마 마모루 군은, 섬에 도착한 순간부터 관광객을 맞이해 줍니다. 기념 사진을 남기기에 최고의 장소로, 여행의 추억으로 꼭 한 장, 그와 함께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의 표정에 위로받고, 다라마섬에서의 여행이 더욱 즐거워질 것입니다.

기타 마모루 군 형제들

미야코섬에는 이 외에도 많은 마모루 군 형제들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으며, 각각이 교통 안전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다라마 마모루 군도 그 일원으로서 다라마섬의 안전을 지키며, 방문객들에게 미소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다라마 마모루 군은 다라마섬의 새로운 관광 명소로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라마섬을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그를 만나보시고, 귀여운 표정과 함께 사진을 찍어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남겨보세요.